동물 등록
현재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운영중인 반려동물 등록제는 내장형 칩 삽입과 외장형 인식표 부착을 통한 등록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등록방식은 칩 이식 부작용에 대한 우려, 분실 문제 등 개선이 어려운 한계점을 지니고 있고, 이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파이리코는 생체인식을 선택했습니다.
우리아이 생체인식으로 등록할 수 있다면?
"집에서도" "별도의 장치 없이" "간편하게"
생체(내장형) 칩 삽입 | 2~5만원
생체칩에 대한 거부감과 부작용 문제
외장형 인식표 | 1~2만원
지속적 분실 문제
생체인식
부작용 및 분실문제 없음, 반영구적
생체(내장형) 칩 삽입
2~5만원
생체칩에 대한 거부감과 부작용
외장형 인식표
1~2만원
지속적 분실 문제
생체인식
부작용 및 분실문제 없음
반영구적
생체인식 기술
생체인식(biometrics)은 지문, 홍채, 얼굴, 목소리 등 고유한 신체적, 행동적 특성에 기반하여 개체를 인식하는 기술입니다. 파이리코는 사람의 식별에 주로 활용되고 있는 생체인식 기술을 반려동물에 적용하고자 합니다. 현재 반려동물의 경우 홍채, 비문(코의 무늬), 귀의 정맥 등이 주요 생체적 특성으로 연구되고 있으며, 파이리코에서는 홍채 및 눈 모양의 특성과 비문을 기반으로 한 생체인식 기술을 연구 및 개발하고 있습니다.
1 홍채
2 안구
3 비문
4 얼굴
동영상 자동검출 기능
반려동물의 활동성 대응
다중 생체인식 기능
인증 정확도 향상
실시간 처리 기능
촬영 후 즉시 등록
반려인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반려동물 생체인식 솔루션
"정확한 성능, 편리한 기능으로 앞서나가는 기술"
기술 표준화
파이리코는 독자적인 반려동물 생체인식 기술로 국제표준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국제표준화를 진행하기 위해 TTA(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내 정보통신표준화위원회 바이오인식(PG505) 분과의 위원으로 위촉되었습니다. 또한 파이리코의 생체인식 기술은 ITU-T 한국위원회 국가대표로 선정되어 ITU(국제전기통신연합)에서 국제표준화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파이리코의 기술은 세계로 뻗어 나갑니다.